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차태현 특별 출연 음문석 특별출연 미남당 10회

by 가이드 아보카도 2022. 7. 26.
반응형

배우 차태현과 배우 음문석이 미남당 10회에 특별 출연합니다. 

26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10회에서 차태현 배우는 신부님으로 음문석 배우는 조직폭력배 보스로 등장합니다. 

 

 

미남당 10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속에선 차태현배우가 사제복을 입고 새끼 돼지는 안고 있는 모습입니다. 

신부님이 새끼 돼지를 안고있는 모습이 검은 사제들을 생각나게 합니다. 

 

 

차태현 배우가 십자가를 손에 들고 박수무당인 남한준에게 구마 의식을 진행하려 하고, 이에 남한준은 차태현 배우에게 은밀한 대화를 신청한다고 합니다. 

남한준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고 둘은 나눈 대화는 무언인지 의문으로 남겨져 있습니다. 

 

 

 

남한준은 한재희를 위해 경찰 서장의 뒷조사를 하게되고 그의 아들이 도박과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에 경찰 서장의 약점을 잡기 위해 도박장에 찾아가게 됩니다. 

그곳에서 조폭 보스인 음문석 배우와 만나게 되고 목숨을 건 한판 승부를 버립니다. 

 

 

 

' 미남당' 제작진은 " 차태현, 음문석 배우의 내공 깊은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 덕분에 더욱 유쾌한 에피소드가 탄생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내뿜으며 극의 흥미를 불어넣는 두 배우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 " 고 전했습니다. 

 

미남당은 남한준이 친구의 죽음으로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까지 갔다 오면서 자신을 그렇게 만든 사람들과 자신의 친구를 죽인 범인을 잡기 위해 박수무당으로 위장해 정보를 모르고 사건을 해결하는 전직 프로 파일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차태현 배우가 음문석 배우가 특별 출연하는 미남당 10회는 2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