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블랙핑크 MV 촬영 8월 컴백확정

by 가이드 아보카도 2022. 7. 26.
반응형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블랙 핑크가 8월 컴백 확정하고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습니다. 

26일 YG 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4인 (지수, 리사, 제니, 로제 )은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YG 측은 "역대 최고 제작비가 투입됐다.  철저한 계획 아래 짜임새 있게 준비된 만큼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 밝혔습니다. 

 

 

 

YG는 "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된, 블랙핑크다운 음악이 다수 준비됐다. 블랙핑크는 전 세계팬들과 교감 폭을 확장하기 위해 컴백과 더불어 연말까지 K팝 걸그룹 사상 최대 규모의 월드 투어에 나선다. 그리고 그 위상에 걸맞은 대형 프로젝트들이 꾸준히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블랙핑크는 2020년 10월 발표한 정규 1집 ' THE ALBUM' 이후 1년 10개월만에 완전체 컴백을 하는 것이라 더욱 주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인기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만 봐도 알수 있습니다. 

'뚜두 뚜두'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8억뷰 , 데뷔곡인 ' 붐바야'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14억 뷰 ' 킬 디스 러브 ' 의 조회수는 16억 뷰를 돌파하였듯이 조회수 10억 뷰가 넘는 뮤직비디오가 여러 편이 있을 정도입니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블랙핑크의 컴백의 어떤 신기록들을 세우며 우리에게 기쁨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